간만에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왔다.

이번 달만 2번 이지만 한번은 집앞이라 해피하다. ^^

 

오늘 간 곳은 남부터미널 앞에 있는 예식장.

1시 30분 예식인데다 끝나고 약속이 있어 미리 식사후에 예식을 보려고 12:30에 갔건만...

부페가 아니어서 그런가 1시가 넘어서야 식당을 열어주었다. 예식 대부분은 놓쳤지만 사진은 찍었다. ㅎㅎㅎ

식장에 있던 꽃이 너무 예뻐서 집에다 두고 싶었다.

하지만 우리집에 오면 그 빛을 잃어버리겠지... 일단 너무 커... ㅎㅎㅎ

 

끝나고 약속장소인 신도림으로 갔는데 오랜만에 구두를 신었더니 발이 아파오기 시작.

일찍 도착해서 디큐브시티 구경좀 하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카페를 찾았다.

스타벅스에 자리가 없고 그 그지같이 빡빡한 투썸에도 자리가 없었다.

길건너에 가봤는데 탐앤탐스에도, 커핀그루나루에도, 심지어 그 건물 작은 카페가 여러개 있었는데 그 어느곳도 자리가 없었다.

와... 이럴수가 있는거야?

좌절과 너무 지쳐서 벤치에 앉아 멍하니 친구를 기다렸다.

나 진짜 길거리 의자에 잘 앉지 않는데 발이 너무 아파서 어쩔 수 없었다.

친구와 함께 좌절해있다가 커핀그루나루에 긴 Bar 자리에 자리가 나서 잽싸게 들어갔다. 4시가 안된 시간이라 밥먹으러 간다는건좀....

 

한참 얘기하고 집으로 가는데 그나마 늦은 시간이 아니라 지하철에 좌석이 많이 있어 앉아갈 수 있었지만 한걸음 한걸음이... 하아....

그래도 죽지 않고 살아서 집에 도착. ㅋㅋㅋㅋ

 

내일 먹을게 없어서 옷도 갈아입고 신발도 운동화신고 마트에 갔는데 아.. 세상 살거같더라.

근데 계란 사러 가놓고 계란빼고 다 사왔네. 아오!!!

 

 

 

'일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12.09 흙날  (0) 2017.12.18
2017.12.06 물날  (0) 2017.12.13
2017.12.02 흙날  (0) 2017.12.04
2017.11.30 나무날  (0) 2017.12.04
2017.11.27 달날  (0) 2017.11.28
2017.11.24 쇠날  (0) 2017.11.24
      일상여행  |  2017. 12. 4. 12:57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토끼동자'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