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대에서 일하면서 외대 앞 문구점에서 뽑은 가샤폰 ▒

 


먼저.. 젤 별로여라 하는 고양이다. ㅋㅋㅋ
그다지 귀엽지 않아서 말이지...


 


옆쪽에서 본 모양.


 


 

위쪽에서 내려다보기


 


바닥엔 친절하게도 China라고 써있다.
뭐... 뻔하지.. 다 중국에서 만든 거지 뭐...


 


한쪽 눈을 비비며 메롱 하고 있는 고양이.
아마도 세수중인가보다.
발바닥 젤리는 모두 분홍색이다.


 


옆면에서 본 모양.
이 녀석도 은근히 퉁실퉁실하다.


 


이쪽 면에서 찍었더니 왠지 부끄러워하는 모양새같다
부끄러워! 찍지마~~


 


눕혀 놓고 보니 왠지 내민 혀가 더 도드라져 보인다.
이녀석! 어디다 메롱이야!


 


깜찍한 오드아이 고양이이다.
생선도 물고 있고...


 


엉덩이 쪽을 찍었더니 ㅋㅋㅋ 별모양이 아주 귀엽다.
사실 이 고양이들 엉덩이에는 모두 별표가 되어있다.

 


앞에서 찍은 모양.
다들 방울은 하나씩 달고 있고...

 


위에서 내려다 보기


 


생선은.. 요렇게 떼어지기도 한다.
입에 끼울 수 있게 살짝 돌기가 나 있다.


 


생선 클로즈업.
광택이 예술이다. ㅎㅎㅎ

 


배때지에는 역시 china 가 써있고...
발바닥은 역시나 귀엽다 >ㅁ<


 


얘는 샴고양이.
고양이 특유의 선을 잘 살린 모양이다.


 


표정도 귀엽고...


 


엉덩이도 귀엽고... >ㅁ<


 


옆선. 크으~~~ S라인을 자랑하는 저 곡선.
허리와 꼬리의 선이 예술이다!


 


이쪽에서 보아도 귀엽고...
그라데이션도 꽤 잘 넣어져 있다.


 


하는 김에 이 녀석 배때지도..
뭐.. 역시나 같지만... 방울 색이 달라서...ㅋㅋㅋ


 


위에서 내려다보기


 


오드아이 고양이의 생선을 떼어다 앞에 놔 주었더니 저렇게 좋댄다. ㅋㅋㅋ


 


미소가 귀여운 고양이.
어찌나 해맑은지...ㅎㅎㅎ


 


위에서 찍었더니 머리만 엄청 크게 나왔다.


 


폼이 딱 고양이다.
발 모으고 있는 것도.. 꼬리 감고 있는 것도..


 


뒷 태도 예뻐요~


 


빠질 수 없는 엉덩이샷.


 


마지막으로 합동 샷.
사실 다른 녀석들도 더 있는데... 뽑기에 성공하질 못했다. ㅜ_ㅜ
그래도 이 녀석들로 만족.
6번 뽑았는데 단 한번만 같은 게 나와서... 하나는 친척오빠에게 줬다.

      마이프레셔쑤/Animal  |  2014. 8. 13. 23:01



토끼동자'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