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noon Tea Set - 해당되는 글 1건

나는야 마카오 정 (2-2) - 2013년 10월 7일 월요일

※불펌을 금합니다.

 

성당 옆으로 난 길을 따라 광장 주변을 구경하기 시작한다.

 

 

지도를 봐도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기에 그냥 대~충 다니다보면...

아! 여기가 바로 그 어묵거리구나. 아! 여기가 그 육포거리구나 하게 된다.

마카오 관광청 지도로는 길찾기가 쉽진 않더라.

여긴 유명한 어묵집 인듯 보였다.

 

 

마카오에 올 때만 해도 이것도 저것도 다 먹어봐야지 싶었으나...

현실은 못먹은것 투성이. 이유는... 배불러...

그리고 어묵은... 더워서 더더욱이나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여기도 문화유산 중 하나.

상인의 집이었던가 뭐 그랬 던 것 같다.

문화유산이 너무 많아서 신기할 것도 없는 마카오다.

 

 

이런 빽빽한 모양의 집에 철제 난간은 굉장히 이국적이다.

정말 영화같은데서나 볼 법한 풍경과 느낌이다.

 

 

여기도 오래된 분수가 있다.

이런 분수를 보면 확실히 유럽의 문화가 건너와 자리 잡았음이 느껴진다.

 

이곳은 대성당이라 불리는 곳이다.

이 성당 앞에는 자그마한 광장과 분수가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써 있는 표지판... 이지만... 더워서 이런거 보고 있을 새가 없다.

땀이 정말 삐질삐질 나는 날씨다.

 

 

성당 앞에 있는 분수.

주변에 둘러져 있는 집의 모양새도 정말 가지각색이다.

 

 

대성당 바로 옆에 있던 이쁘장한 건물.

연노랑 빛의 외관과 초록의 창틀이 참 잘 어울린다.

 

 

대성당이므로 들어가 보기로 했다.

아.. 사진 노이즈가....

 

아까 들어가 본 성 도미니크 성당에 비하면 좀 더 어둡고 장식적인 요소가 배재된 듯하다.

 

 

첫 날 일정 꼬임이 시작되어 여러 모로 우리 일정은 병경 되었다.
성당을 나와 원래는 오늘 일정이 아니었던 마카오타워로 가기로 했다.
마카오타워는 택시를 타는게 가장 편한 듯 하여 택시를 잡기로 했다.

 

 

나.. 나.. 외국에서 택시란걸 타 본 적이 없는데... ㅜㅜ

둘 다 우왕좌왕 하다가 우여곡절 끝에 택시를 잡았다.

그리고 무사히 마카오타워에 도착. 우리를 내려주고 가는 저 택시가 우리가 탔던 차량이다.

 

 


꺄울~ 난 여기서 해 보고 싶은게 있다구~

스카이워크 티켓은 지하로 내려가야 살 수 있다.

 

 

그것 을 위해 표를 사고...

 


근데 이 영수증과 표... 통채로 뺏겼다(?)
가져가서 왜 돌려주지 않니 흐엉... 내 기념표....

 

 

이리로 올라가면 된다고 한다. 뭐 사진찍으라고 하는데 찍고나면 사진 팔려는 거지.

 

 

기념품샵에는 귀여운 팬더가...

여긴 이따가 내려 올 때 가기로 한다.

 

 

긴긴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전망대에 도착한다.

근데 헐...

전망대 장난아니다.

바닥이 이렇게 뻥 뚫려있어서 아찔하다.

 

 

고소공포증이 없는 나도 여기 이렇게 서는데 다리가 후들후들...

한발 내딛기가 정말 힘들더라

이런 곳은 처음와보네. 그동안 다닌 곳들은 이정도까지 훤히 보이게 생기지 않았는데

 

 

마카오타워에서 보는 풍경.

건물들이 워낙 특색있다보니 저긴 어디쯤이겠거니 하는게 금방 눈에 들어온다.

 

 

요긴 마카오타워 아래 광장.

 

 

저 긴 다리를 건너가면 우리의 숙소가 있는 코타이스트립 지역이 나온다.

 

 

도로가 황새 머리 같아서 한번 찍어보았다. ㅋㅋㅋ

 

 

엘레베이터는 오렇게 두대 있고 어디쯤 있는지 보여준다.

 

 

엇? 누군가 번지점프를 하나보다.

일본어가 들리는 것을 보니 일본인인가봐.

망설임없이 번지 하시더군.

 

 

하지만 내가 할 것은 이거! 스카이워크.

일전에 런닝맨에서 하하랑 몇몇 연예인들이 하는 것을 보고 마카오에 가면 꼭 해봐야지 싶었다.

 

 

벽에는 이렇게 각 종 자세가 설명 되어 있는데 재미있어서 찍어봤다. ㅋㅋ

 

사진은 찍었으나 나의 초상권 보호를 위해... 올리지 않겠... ㅋㅋㅋ

스카이워크는 가이드 해주는 분의 지시에 따라 이곳에서 주는 티셔츠를 입고 각종 악세사리는 모두 빼고 안정장비를 한 뒤에 이루어진다.

나는 굉장히 털털해 보이는 아가씨가 지도 해 줬다. 개처럼 줄에 매달린 꼴이 좀... ㅋㅋㅋ

밖으로 나가서 이런저런 자세를 취하라고 시키면 잘 따라 하면 된다.

물론 .. 처음엔 잘 되지 않지만 하다보면 무섭지 않다.

그리고 너~~~무 시원하다. 다 끝나면 인증서와 사진이 담긴 CD를 준다.

이렇게 마카오에서 꼭 해보고 싶은 체험 한가지를 완수했다!

 

1층으로 내려오니 아까 찍은 사진에 마카오 타워가 합성된 사진을 들고 부르짖으며 우릴 불렀다. ㅋㅋㅋ 하지만 안사염.

기념품샵에서 회사 사람들에게 줄 티 코스터를 샀다.

 

 

마카오타워에 있는 singing bean에 아이스크림이 맛있대서 먹으려 했던 우리는 점심시간엔 안된다고 거절당하는 바람에 먹지 못하고 그냥 나와야 했다.

에잇! 거기서 잠시 장난감 구경을 하다가 또다른 목표인 애프터눈 티세트를 위해 택시를 타고 MGM호텔로 이동했다.

가깝네?

 

 

호텔 안에 위치한 MGM Patisserie를 찾아가는 길에 굉장한 곳이 눈을 사로잡았다.

그냥 갈 수 없지!

 

 


들어서는 순간... 환상의 나라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

 

 

밝고 넓은 공간 한 가운데에는 커다란 원통형의 수조가 있었다.
물론 물고기도 있었다.

 

 


그리고 주변은 이렇게 반짝이는 것들로 채워져 있었다.

 

 


수많은 물고기떼와 ... 줄줄이 매달린 것들은 기포같기도 하고...

마치 수중 궁전에라도 와 있는 느낌이었다.

 

 


지금은 밥 시간인지 안에 사람이 들어가 물고기들에게 밥을 주고 있었다.

 

 


밥 다 주고 올라가는 아저씨.

 

 


따스하면서도 너무 예쁘게 꾸며진 공간이었다.

아쉽지만 우린 먹으러 가는 길이므로...  서둘러 이동한다.

 

 

헉! 가는길에 또 놀라운 것을 발견.
엄청 큰... 금.... 정말 다 금일까?

 

 


그리고 알 수 없는 모양의 유리 공예품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었다.

 

 


예쁘다....

 

 


수많은 유혹을 지나 드디어 도착한 MGM Patisserie .

 

 

우리의 선택은 Afternoon Tea Set 입니다요~.

하지만 메뉴는 한번 보도록 한다. ㅎㅎ

 

 

하아~ 이제 앉으니 좀 낫군.
근데... 여기 왤케 춥니...

가디건 안 가져 왔으면 큰일 날 뻔 했다. 반바지에 반팔인데 말이지.

 


예쁘게 셋팅 해 준 테이블.

 

 

차가 먼저 나온다.
먼저 레몬을 띄워서 먹기로 한다.
아~ 추우니 차가 참 좋다.

 

 

옆에 있는 Tea pot은 상당히 동양적이다.

들어보고 어마어마한 무게에 깜짝 놀랐다.

전부 쇠로 된 것 같았다. 난 무슨... 아령 드는 줄 알았어...

 

 

보조배터리로 충전중인 친구의 아이폰. 여행동안 나도 저 보조배터리의 도움 좀 받았다.

이런걸 왜 진작 알지 못했지?
생긴것도 이쁘고... 나도 하나 장만해야겠다! 하며 똑같은 모델 검정으로 ... 여행 다녀와서 구입했다.
아주아주 잘 쓰고 있지.

 

 


완전 맛있었던 스콘.
대박 완전 짱짱짱. 진짜 맛있다.

마카오의 수많은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 중에 이 곳을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

 

 

드디어 나왔다.

전통적인 모양새에서 조금 변형된... 그래도 3층이다.

맛은?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다.

 


가장 아래에는 에그타르트랑 샌드위치

 

 

중간에는 귀엽고 예쁜 케이크류

 

 

앙증앙증

 

 

제일 위에는 뭔지 잘 모르겠는 것으로 마무리.

피곤한 나머지 친구는 잠시 졸고 난 그냥 이것 저것 하다가 정신차리고 자리를 떴다.

정말 잘 먹었다~ 아~ 행복해~

 

 


그리고 나가기 전에 들른 화장실은...
하아... 굉장했다.

이제 다시 세나도광장으로~

 

 

      여행이야기/[2013]Macau  |  2014. 11. 9. 14:14
2014.11.11 16:51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삭제
애프터눈 티세트 저도 먹고싶군요.....
2014.11.11 21:25 신고 수정/삭제
곧 먹을거잖아요 ~~ㅎㅎ
.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토끼동자's Blog is powered by Daum